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가정의 달 앞두고 4월 음료. 의료기기. 출판 광고 증대 전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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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(KOBACO/코바코)는 2024년 4월의 광고경기전망지수(KAI/KOREA Advertising Index)를 발표했다. 광고경기전망 종합지수는 103.0으로 전월 대비 광고집행이 늘어 날 것으로 나타났다.
매체별로는 주로 온라인.모바일(103.2), 케이블TV(102.9), 지상파TV(102.5)의 광고비가 3월보다 소폭 증가 할 것으로 나타났다.
업종별로는 생수 등 '음료 및 기호식품(12.05)' 안마의자 등 '제약 및 의료(113.8)' 도서 등 출판(110.0)' 업종에서 광고비 집행이 늘어날 것으로 전망됐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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출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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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일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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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4-03-27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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